안 코 나견인 승강 플랫폼현지 투자를 합리적으로 안내

  • 출시 시간:2024-03-27 20:47:31
  • 핵심어:

  • 페이지 뷰:338
  • 빠른 설명:

    안 코 나,안 코 나이동식 등차교 이동,만약 승강기에서 고장이 나면 비전기전문인원은 함부로 전기기구를 분해하여 오접이나 감전을 방지해서는 안된다.  안 코 나우선 원천적으로 하는 것이다. 현재의 기술은 이미 비교적 선진적이다.

기사 내용
안 코 나이동식 등차교 이동,

만약 승강기에서 고장이 나면 비전기전문인원은 함부로 전기기구를 분해하여 오접이나 감전을 방지해서는 안된다.

  

안 코 나우선 원천적으로 하는 것이다. 현재의 기술은 이미 비교적 선진적이다. 알루미늄 합금식 승강 플랫폼을 제조할 때 어떤 강재를 선택하여 제작할 것인가. 왜냐하면 현재 이미 많은 부식에 견디는 강재가 있기 때문이다. 일반 강철에 크롬, 니켈 등을 첨가하여 스테인리스강을 만들고 금속의 내부 조직 구조를 바꾸어 녹을 방지한다.

우선 우리는 간이화물사다리의 특징을 살펴보자: 간이화물사다리는 주로 조롱박, 와이어로프로 구성되어 있다. 조롱박은 전원화물사다리를 연결하여 승강하여 화물의 상하 향상을 실현한다. 일반적으로 톤의 화물사다리는 톤의 조롱박, #와이어로프를 사용하는데 실제 적재량을 초과하면 미미하다. 일단 화물사다리가 조롱박에 고장이 나거나 운행이 중단되거나 통제력을 잃으면 와이어로프가 일단 끊어지면 그 결과는 더욱 상상조차 할 수 없다.

슈 슈 타르케이블 지지벽과 케이블 가이드 사이의 상대적인 방위를 살펴보다.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실린더 핀축 및 베어링 팔걸이 경첩축 및 베어링 등의 마모 유무.

울타리 바구니는 바구니를 설치할 때 표면을 깨끗이 청소하고 발볼트를 잘 설치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마찰이 줄어들고 발볼트가 있는 곳에도 부동한 두께의 강판을 깔아놓을수 있다. 이렇게 하면 수직도를 조절할수 있다. 이어서 완충용수철을 설치할수 있다. 이는 필수적이다. 필경 완충은 안전성을 보장할수 있다.


안 코 나견인 승강 플랫폼현지 투자를 합리적으로 안내



버저, 급정지 버튼, 여정 스위치, 센서 등 동작이 정상적이고 신호가 정확한지 각 안전장치를 점검한다.

레일 승강 플랫폼의 적재 중량은 어떻게 계산합니까?

많은 경우에 공장, 층, 부두 등 장소에 유압 화물 사다리를 설치한 후, 전기에 일부 불량 반응이 나타날 수 있고, 일부 이런저런 문제가 나타날 수 있다. 아래 아칼리의 소편은 여러분에게 유압 화물 사다리가 자주 발생하는 일부 문제를 총결해 주고, 어떻게 이런 문제의 발생을 해결하고 방비할 것인가에 대해 약간의 진술을 했다.

공급 하 다.매주 보수: 조작에 따라 명확하게 밝히고,안 코 나실외 레일식 승강 플랫폼, 승강 사다리가 매일 살펴보고 매끄럽도록 보장한다.

저질 유압유는 상온에서 같은 좋은 유압유와 마찬가지로 일단 사용하거나 온도의 변화에 따라 검은색을 나타내고 흰색 왁스가 나타나며 고체 블록도 나타난다.

조롱의 모든 문의 안전 잠금 설비를 살펴보다.


안 코 나견인 승강 플랫폼현지 투자를 합리적으로 안내



수동 펌프, 기어 펌프가 심하게 기름이 샌다;톱니바퀴 펌프가 파손되어 나온 기름은 압력이 없다;유압유 부족;회로 차단;필터 차단;지지 밸브 또는 전환 밸브 동작이 작동하지 않음;전자석 코일의 입력 전압 부족;전자석 코일이 타버리기;밸브심이 끼어 죽다.이것은 모두 승강 플랫폼 작업대의 상승이 무력하거나 상승하지 않는 요소이다. 그렇다면 해결 방법은 밀봉 코일 교체, 기어 펌프 교체, 유압 오일 충전, 전기 시스템 점검, 교체 또는 세척, 점검 또는 교체이다.

시장가 격라벨 보관 제도를 만들다.유압유 품종의 혼동을 피하기 위해서는 제때에 라벨을 기입하고 기록을 잘 해야 한다.승강대는 현재 이미 광범위한 생활 속에 있으며, 승강대의 설치도 생활 속에서 비교적 간단한 기구이다. 그렇다면 다음으로 승강대를 사용할 때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일부 매개변수를 대조하여 명판의 기술 매개변수와 공장의 이전 기술 매개변수 계약에서 제공한 매개변수가 일치하는지 자세히 대조해야만 만전을 기할 수 있다.

조작하지 않거나 장애물을 제거하지 않은 사람은 비계, 밧줄과 함께 매달린 물건을 오르내릴 수 없다.

안 코 나모든 장치, 스위치 및 비례 손잡이가 양호한지,안 코 나레일식 실외 승강 플랫폼, 움직임 및 작동 속도가 안정적인지 확인합니다.케이블의 손상 유무, 특히 짜임, 마모 등이 있는지 검사한다.검사대에 당김이 있는지, 크롬도금층이 벗겨졌는지, 이음매에서 기름이 새지 않았는지, 오일 실린더 경첩 연결부의 운송 상황을 검사한다.전문적으로 제품, 재생 자원 업무에 종사하며, 업무는 승강기 공장을 포함한다.

운행 궤도 내에서 정기적으로 기름을 치다.

실린더 조절.


안코나기타 제품 정보
  • 괜찮다.12미터 이동 승강기현재 산업의 발전 경로 분석

    괜찮다.12미터 이동 승강기현재 산업의 발전 경로 분석

  • 도드헤트층 소형 2 엘리베이터산업 생산 효율 향상

    도드헤트층 소형 2 엘리베이터산업 생산 효율 향상

  • 농 형 나무 상자유압 플랫폼 승강차 가격가공정밀도 기반 영향요인 분석

    농 형 나무 상자유압 플랫폼 승강차 가격가공정밀도 기반 영향요인 분석

  • 아버지.이동식 승강 플랫폼 유압와이어 직경 표준은 무엇입니까

    아버지.이동식 승강 플랫폼 유압와이어 직경 표준은 무엇입니까

  • 원보산승강기 공장사용 및 유지 보수의 상식

    원보산승강기 공장사용 및 유지 보수의 상식

  • 원보산유압 승강 승강 플랫폼카테고리 단일 화학 조성 범위

    원보산유압 승강 승강 플랫폼카테고리 단일 화학 조성 범위

  • 원보산고정식 유압 승강대제조공정

    원보산고정식 유압 승강대제조공정

  • 황화등차교 강판구입 방법의 설명

    황화등차교 강판구입 방법의 설명

  • 신속한:알림: 안 코 나견인 승강 플랫폼현지 투자를 합리적으로 안내 정보는 당사의 안 코 나견인 승강 플랫폼현지 투자를 합리적으로 안내, 안 코 나견인 승강 플랫폼현지 투자를 합리적으로 안내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안 코 나견인 승강 플랫폼현지 투자를 합리적으로 안내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안 코 나견인 승강 플랫폼현지 투자를 합리적으로 안내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안 코 나견인 승강 플랫폼현지 투자를 합리적으로 안내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