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코 나3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산업용 디지털 개발 시스템

  • 출시 시간:2024-03-25 09:58:35
  • 핵심어:

  • 페이지 뷰:302
  • 빠른 설명:

    안 코 나,분리식: 적재와 하역은 서로 다른 플랫폼에 있다.투자 원가를 낮출 수 있다: 상단 거리 (OH) 는 m 이상일 수 있고, 기계실은 건축 탄위 설치에 협조하여 건축 배치를 더욱 합리적이고 아름답게 할 수 있으며, 전체

기사 내용

분리식: 적재와 하역은 서로 다른 플랫폼에 있다.

투자 원가를 낮출 수 있다: 상단 거리 (OH) 는 m 이상일 수 있고, 기계실은 건축 탄위 설치에 협조하여 건축 배치를 더욱 합리적이고 아름답게 할 수 있으며, 전체 가치관을 구현할 수 있다.문제 해결 간단한 안심: 유압 엘리베이터가 정전되거나 고장이 꺼졌을 때 관리자는 간단하게 절차를 조작하여 사람을 구할 수 있다.

안 코 나안전성 장점 유압 승강기는 전통적인 견인식 승강기의 안전 장치를 갖추고 있다: 오버플로우 밸브: 상행 시 시스템 압력이 너무 높은 것을 방지할 수 있다;응급 수동 밸브: 전원 고장 시, 가마를 가까운 층으로 응급 하강시킬 수 있으며, 가마 안의 응급 하강을 가까운 층으로 하강시킬 수 있다;파이프라인 파열 밸브: 유압 시스템의 파이프라인 파열 가마가 속도를 잃고 하강할 때 자동으로 유로를 차단하여 하강을 멈출 수 있다;기름탱크의 기름온도보호: 기름탱크의 기름온도가 표준설정치를 초과할 때 기름온도보호장치는 신호를 보내 엘레베터의 사용을 중지하고 기름온도가 내려간후 다시 엘레베터를 가동한다.장기적으로 다운그레이드 공장,안 코 나가정용 엘리베이터, 오래된 브랜드, 가격대가 우세하고 품질이 보장된다!

승강 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의 작업 원리는 무엇입니까 유압 화물 계단 공장이 당신에게 해답을 드립니다.

제시..유압유는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액체 실린더 상단에 들어가고, 액체 실린더 하단 방향전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절류 밸브,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간다.무거운 물건의 하강을 평온하게 하고 제동을 안전하고 믿음직하게 하기 위하여 회유로에 균형밸브를 설치하고 회로를 균형있게 하며 압력을 유지하여 하강속도가 무거운 물건의 변화를 받지 않도록 하며 절류밸브는 류량을 조절하고 승강속도를 조절한다.제동을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게 하고 사고 발생을 방지하기 위하여 유압 단방향 밸브, 즉 유압 자물쇠를 증가하여 유압 파이프가 폭발할 때 안전하게 자물쇠를 잠그도록 확보한다.오버로드 사운드 컨트롤 경보기를 설치하여 오버로드 또는 장비 장애를 구분합니다.

유압 계통의 생산 제조 정밀도 규정이 높다.응용, 유지 보수 규정은 일정한 전문 기술과 비교적 높은 기술력을 가지고 있다.자주 발생하는 고장의 원인은 비교적 명확하게 하기 어렵다.

승강기 작업 시간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중간 수리한다.


안 코 나3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산업용 디지털 개발 시스템



유압식 유압 화물 사다리 도매 공장은 유압기 승강 플랫폼에 차량 해운 컨테이너, 금형 생산, 목재 가공, 탱크 등 각종 기업 및 자동 생산 라인을 보편적으로 적용하여 서로 다른 작업 상대 고도의 조절 요구에 도달할 수 있으며, 동시에 각 종류의 찬장 테이블 방식 (예를 들면 강철, 드럼통, 바퀴판, 전환, 전복, 연동, 방폭형) 에 서로 협력하여 승강 플랫폼의 안정, 상시 운행, 적재량이 많은 등 특성을 갖추고 기업 조정 작업 중의 각종 문제를 합리적으로 해결하여 제조 업무를 편안하게 한다.커팅 포크 승강 플랫폼의 구조는 서비스 플랫폼의 조립을 더욱 신뢰할 수 있게 하고, 조작 플랫폼이 넓고, 적재 능력이 더욱 크며, 높은 작업 범주를 더욱 높게 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동시에 일하기에 적합하게 한다.그것은 높은 곳의 작업 효율을 좀 더 높이고 안전성을 높인다.

플러그 조인트;수직도를 조정하여 지각 볼트를 단단히 조이고, 리프트 모터의 모터의 브레이크를 풀다;크레인으로 크레인을 표준 섹션 위의 크레인에서 정확하게 제자리에 놓고 두 크레인을 레일 선반에 각각 씌우고 완충기를 완충 스프링에 천천히 놓습니다.두 개의 케이지 드라이버를 준비하고 각 뒷바퀴와 롤러가 간격으로 이동하는 위치를 조정하여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승강 설비를 사용하여 승강기의 기부를 표준 절에 장착하고 연결 볼트를 조여라.두 개의 드라이버를 각각 각각의 케이지 위에 설치하고 연결 핀축을 착용하여 케이지 상단 가드레일을 잘 설치합니다.

작업 전에 이동식 승강 플랫폼의 각 부품을 진지하게 검사하고,안 코 나수입 유압 승강대, 나사 연결이 신뢰할 수 있는지, 유압 파이프라인 부품이 누출되었는지, 전선 접점이 느슨해졌는지, 파손되었는지 등 상황을 중점적으로 검사해야 한다.

제품 라인작업 전에 직원들은 가드레일 양쪽의 활동 문을 닫고 시동을 걸었다.가드레일 활동 문이 열릴 때 일하는 것을 엄금한다.유압 엘리베이터 운행 중 특수한 상황이 발생하면 급정지 스위치를 사용하여 유압 엘리베이터를 정지할 수 있지만, 즉시 관련 부서 및 생산 공장에 피드백해야 한다.

승강기 작업 시간 후 기계,안 코 나유압 승강대 소형, 전기 시스템을 대수리한다.


안 코 나3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산업용 디지털 개발 시스템



승강기 자체의 구조가 간단하고 유지보수가 쉬워 많은 기업과 개인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유압 승강기는 다기능 하역 기계 설비의 일종이다.유압 승강기 승강 시스템은 유압에 의해 구동되며, 유압 구동 승강기라고도 부른다.

설비 수리승강 플랫폼은 고정식과 이동식, 체인식 엘리베이터, 하역 플랫폼과 부착식 전기 시공 플랫폼이 포함된다.

유압화물계단은 일상생활에서 갈수록 광범위하게 응용되고있는데 사용과정에 문제가 생기기 마련이다. 전기제품은 유압화물계단의 필수장치로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만약 사용중에 전기제품이 고장나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유력 사다리 버튼이 작동하지 않으니, 당황하지 말고, 시부터 처리해야 한다: 제때에 전원을 차단하고, 사다리가 계속 작동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전기 상자를 열어 전기 부품이 뚫렸는지 확인하고 파손되어 흡합할 수 없다.파손되면 전문 수리원이 현장에서 수리하여 작업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하십시오.유압 화물 사다리의 각 연결 부품 사이에 탈선이 있는지 검사하고, 탈선이 발생하면 문제가 있는 기계 부품을 교체해야 한다.보증 기간 내에 제때에 유압 엘리베이터 공장과 문제를 반영하고 판매 후를 구체화하십시오.

지면이 불안정한 상태에서 고공 작업 플랫폼을 사용하지 마십시오.플랫폼이 평온하지 않고, 바깥쪽 다리가 잘 조절되지 않고 평평하고, 착지가 튼튼하지 않은 상황에서 플랫폼을 향상시키지 마십시오.

안 코 나설치 전에 설치 인원은 기초, 우물길 등 기초 시설을 확인하고, 조준, 평평, 정시 찾기에 주의하며, 기초가 시공 전의 요구에 부합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승강기 오일 실린더 소음 유위가 너무 낮고, 여과망 또는 이음매 연결부 공기에서 유액 내 연축기 송동 오일 실린더 내부 고장 오일 실린더 모터 설치 부동심 전동기 동축부 공기 기름때가 막혀 여과망 회유관 송동 공기 또는 오일 파이프가 오일 위에 있다.공기에 섞여 유액에서 배제: 동심도는 .MM 이내로 조절하여 연축기 수리 또는 오일펌프를 교체하여 유량을 증가시켜야 한다. 여과유강과 이음매 위치 mm 이상에서 회전축 밀폐권을 교체하여 여과유망을 세척하고, 여과유액을 여과하여 유관로를 단단히 잠그고, 환유관을 유면 아래 유액에 섞인 공기나 유압실린더의 공기가 완전히 배출되지 않아 고압작용으로 가스구멍이 비교적 큰 소음을 일으킨다.이때 반드시 제때에 공기를 다 배출해야 한다.

보안 장치별 행


안코나기타 제품 정보
  • 드 로 하 다18미터 이동식 승강기시장 수요가 개선될 것으로 예상됨

    드 로 하 다18미터 이동식 승강기시장 수요가 개선될 것으로 예상됨

  • 에 드.20미터 승강기기능은 무엇입니까

    에 드.20미터 승강기기능은 무엇입니까

  • 하가정 실외 소형 단순 엘리베이터언제든지

    하가정 실외 소형 단순 엘리베이터언제든지

  • 메 이 슨 알 포드이동식 유압 승강대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

    메 이 슨 알 포드이동식 유압 승강대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

  • 잔 스타 드자체 제작 유압 승강대새로운 생태와 녹색 경제

    잔 스타 드자체 제작 유압 승강대새로운 생태와 녹색 경제

  • 양천유압 고정식 승강대필드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양천유압 고정식 승강대필드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양천유압 승강 플랫폼 승강 플랫폼종합적인 유지보수 지원

    양천유압 승강 플랫폼 승강 플랫폼종합적인 유지보수 지원

  • 양천레일 리프트재료 보증

    양천레일 리프트재료 보증

  • 신속한:알림: 안 코 나3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산업용 디지털 개발 시스템 정보는 당사의 안 코 나3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산업용 디지털 개발 시스템, 안 코 나3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산업용 디지털 개발 시스템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안 코 나3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산업용 디지털 개발 시스템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안 코 나3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산업용 디지털 개발 시스템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안 코 나3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산업용 디지털 개발 시스템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