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코 나이동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백과사전 지식

  • 출시 시간:2024-03-22 23:21:10
  • 핵심어:

  • 페이지 뷰:483
  • 빠른 설명:

    안 코 나,안 코 나볼트형 가정용 엘리베이터, 문을 여는 순수한 치수 등이다.낡은 엘리베이터가 아직 없을 때는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상황이 있다: a. 낡은 엘리베이터가 작동할 수 있을 때: 이런 상황은 우물길을 측량할 때 반

기사 내용
안 코 나볼트형 가정용 엘리베이터, 문을 여는 순수한 치수 등이다.낡은 엘리베이터가 아직 없을 때는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상황이 있다: a. 낡은 엘리베이터가 작동할 수 있을 때: 이런 상황은 우물길을 측량할 때 반드시 엘리베이터 기술자에게 협조해 주십시오!그리고 반드시 안전에 주의해야 한다!엘리베이터 기술자가 층의 현관문을 열고 층고

낡은 사다리가 갱신된 우물길: 낡은 엘리베이터에 대한 이미 우물길은 방금 시공을 마친 우물길과 같다.낡은 엘레베터가 아직 없을 때 될수록 우물길 밖에서 관련 수치를 얻는다. 례를 들면 기계실의 치수, 측량인원은 층에서 층문을 열고 밑구덩이 데이터를 측정하며, 밑구덩이 사이즈 및 층의 우물벽 구조를 기록하는데 주의를 기울인다. 예를 들면 청문이 중앙에 있는지, 소다리가 있는지, 우물벽이 특수구조가 있는지, 권량 간격, 매설물 위치 등이 있다.그 다음에 측량자와 엘리베이터 기술자가 엘리베이터를 타고 꼭대기층에 도착한다. 측량실이 완성된 후에 측량자는 기술자의 협조하에 가마 꼭대기에 올라가 엘리베이터를 가동하여 점검 수리 속도로 가마 꼭대기가 층 현관 문턱보다 약간 낮을 때 정차한다. 이 과정에서 측량자는 꼭대기층에서 우물의 전체 여정을 관찰하고 측량한다. 주로 층고를 측량하면서 기록한다. (이 과정은 반드시 안전에 주의해야 한다. 특히 중량, 철사 등 운동 부품에 주의해야 한다.)

소방대원이 조작할 수 있도록 가마 안의 지령 버튼 기능을 회복하다.

안 코 나  

밑구덩이 (있을 경우) 의 길이, 너비, 깊이를 측정하고 지지대들보에 오목한 홈과 매몰물이 있는지 주의해서 관찰한다.

카 바로 나 그림우물길의 폭과 깊이를 층마다 측정하여 우물길의 상하 편차가 너무 크지 않도록 해야 한다.가늘고 긴 장대로 청문 우물길을 지나 장대로 일부 길이를 자로 잰다.갱도 너비 측정은 강철 줄자로 하면 되고, 갱도의 깊이가 크지 않으면 직접 강철 줄자로 갱도를 측정할 수도 있다.주의해야 할 어떤 우물벽은 아래가 두껍고 위가 얇게 설계되어 우물길이 아래가 좁고 위가 넓은 현상이 있다.

손잡이 위치 (끊기 / 닫기) 는 엘리베이터가 운행하거나 정지하는 엘리베이터를 조종한다.이런 엘리베이터는 이미 매우 드물다.

평층 정확도.가마가 역에 도착하여 정차한 후, 그 땅 위의 평면이 층문 땅 위의 평면 수직방향에 대한 오차값을 말한다.


안 코 나이동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백과사전 지식



부서 또는 관련 단위의 위탁을 받아 엘리베이터 업계 내의 중대한 투자, 개조, 개발 프로젝트의 선진성, 경제성과 타당성에 대해 사전 논증, 후 평가 등을 진행한다.

관광 엘리베이터, 가마 벽, 승객 관광용 엘리베이터.

소방대원이 조작할 수 있도록 가마 안의 지령 버튼 기능을 회복하다.

실행 기준b. 낡은 엘리베이터가 작동하지 않을 때: 갱도가 들어갈 수 없기 때문에 갱도 외부에서 유한한 데이터를 얻어 비표준 여부 등을 판단할 수 있다 (기계실에 높은 대가 있을 때 기계실에서 갱도 평면 사이즈를 측정할 수 있지만 정확하지 않다). 엘리베이터 견적 협상 참고로 제공할 수 있다. 이럴 때 계약을 체결할 때 갱도 개선 및 비용은 사용자가 책임져야 한다.확실하지 않은 우물 구조와 크기에 대해서는 사용자에게 낡은 사다리 이후, 새로운 사다리가 생산에 들어가기 전에 엘리베이터에 제공하거나 엘리베이터에 사람이 측량하도록 통지해야 한다.

들보 여백이 너무 작다: 플랫폼에서 내려오는 방법을 단축하여 에스컬레이터의 총 길이를 단축하지만, 주의해서 단축하는 범위는 매우 제한되어 있으며, 일반적으로 mm를 초과하지 않는다.플랫폼에 올라가는 것은 일반적으로 단축할 수 없다. 왜냐하면 플랫폼에 캐비닛과 전기 기계 등의 설비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이다.에스컬레이터 각도를 도에서 도로 변경하다

중간에 지탱을 추가해야 하는 에스컬레이터에 대해서는 현장에서 지탱을 추가할 수 있는 조건을 갖추고 있는지, 지탱을 추가할 수 있는 범위를 확정해야 하며, 설치 및 지지대의 높이 하중 크기 등 매개변수는 확정한다.


안 코 나이동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백과사전 지식



엘리베이터 엘리베이터와 가마 상자의 사이즈 애프터서비스는 브랜드마다 애프터서비스 방면에 모두 다르지만 전체적인 방면은 같다.년 품질보증 기간 내 무료 수리, 시간 서비스 핫라인.품질보증기간 후, 매월 두 번 이상 정기적으로 정비하고, 년에 적어도 한 번 전면적으로 검사한다.건축물은 기계실에 대해 특별한 요구가 없을 때 채택한다.

재산권.마이크로 엘리베이터.컴퓨터 엘리베이터라고도 합니다.엘리베이터의 운행 논리에 대해 마이크로컴퓨터의 명칭을 채택하여 마이크로컴퓨터 엘리베이터를 운행한다;동시에 전력 드래그에도 마이크로컴퓨터를 사용하는데, 이를 전마이크로컴퓨터 또는 전컴퓨터 주택 사다리라고 한다.비교적 선진적인 계단은 모두 전용 마이크로컴퓨터판을 채택한다.

의료용 엘리베이터, 병상, 들것, 의료용 차를 운송하기 위해 설계된 엘리베이터, 엘리베이터의 속도가 정격 속도의 % 를 초과하면 그것은 작동한다) 가 있다. 이때 이 장치는 자동으로 동작하여 엘리베이터를 감속하거나 운행을 정지시킨다.

안 코 나안전 모니터링 기계실 환경 스크린박스 주전원 스위치 예인륜 속도제한기 우물길과 밑구덩이 레일 층문과 가마칸은 무게에 대해 압판을 믿을 수 있게 고정시켜 느슨함을 방지해야 한다.

엘리베이터의 가마문, 층문이 닫힌 후 엘리베이터가 운행을 시작하지 않으면 어떻게 합니까?

밑구덩이 깊이: 낮은 층의 인테리어 완공 지면에서 밑구덩이까지의 깊이.밑구덩이 안에 건축 기초 등 구조가 우물 안으로 돌입했는지 주의해서 관찰하고, 만약 있다면 반드시 그 사이즈를 재어 기록을 잘 해야 한다.


안코나기타 제품 정보
  • 괜찮다.12미터 이동 승강기현재 산업의 발전 경로 분석

    괜찮다.12미터 이동 승강기현재 산업의 발전 경로 분석

  • 도드헤트층 소형 2 엘리베이터산업 생산 효율 향상

    도드헤트층 소형 2 엘리베이터산업 생산 효율 향상

  • 농 형 나무 상자유압 플랫폼 승강차 가격가공정밀도 기반 영향요인 분석

    농 형 나무 상자유압 플랫폼 승강차 가격가공정밀도 기반 영향요인 분석

  • 아버지.이동식 승강 플랫폼 유압와이어 직경 표준은 무엇입니까

    아버지.이동식 승강 플랫폼 유압와이어 직경 표준은 무엇입니까

  • 원보산승강기 공장사용 및 유지 보수의 상식

    원보산승강기 공장사용 및 유지 보수의 상식

  • 원보산유압 승강 승강 플랫폼카테고리 단일 화학 조성 범위

    원보산유압 승강 승강 플랫폼카테고리 단일 화학 조성 범위

  • 원보산고정식 유압 승강대제조공정

    원보산고정식 유압 승강대제조공정

  • 황화등차교 강판구입 방법의 설명

    황화등차교 강판구입 방법의 설명

  • 신속한:알림: 안 코 나이동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백과사전 지식 정보는 당사의 안 코 나이동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백과사전 지식, 안 코 나이동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백과사전 지식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안 코 나이동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백과사전 지식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안 코 나이동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백과사전 지식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안 코 나이동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백과사전 지식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